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리뷰/맛집

[맛집] 광안리에 갔는데 조개구이를 안 먹는다고?

by 훈댕씨 2020. 2. 18.

저는 광안리 끄티집을 자주 갑니다!!

그러나 주말이면 웨이팅이 있어서 가기 힘든 끄티집 ㅠㅠ

오늘은 어디가지 하는 도중 가까운 곳에 조개구이 집 발견!!

자리가 딱 한자리 남았길래 고민고민

매번 태종대에서만 가던집만 가던 조개구이를 다른집에서도 도전을 해볼까? 싶어

"삼바리"라는 가게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일단 내관은 너무 이뻐서 사진 찰칵!

어제 먹은 조개는 참지마라!

오늘 먹을 조개는 참지말자!

뜻 밖에 명언을 얻게 됬네욤 ㅎㅎ

조개는 언제 먹어도 맛있으니까요!!!

모르는 오빠 조심

아는 오빠 더조심

삼바리 광안리점

이거 보고 너무 웃겨서 사진찍었어요 ㅋㅋㅋㅋㅋ

고추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밑에 손님분들이 적으신건지 너무너무 귀엽구 조개구이 집에 잘어울리는 컨셉이였어요!!

추억은 조개 껍질로~

 

저희가 주문한 조개구이가 나왔어요!!

너무 이쁘게 조개탑으로 나오네요!!! 또 안찍을 수 없어서 사진 찰칵!

저희는 가리비+키조개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다른 조개구이보다 가리비와 키조개 구이가 저희 입맛에는 너무 잘 맞아서에요!!

 

직원 분이 친절하게 조개구이를 맛있게 먹는 법을 가르쳐주셨고 구워주시기도 하셧어요 ㅎㅎ

그리고 SNS이벤트도 하길래 바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서비스로 조개탕이 나왔답니다!!!!

너무 배불리 먹었고 소주도 둘이서 3병이나 깐거있죠...ㅎ

저러고 2차가서 필름이 없어졌다는 점

안주 든든히 먹고와서 다음날 속도 안아프고 좋앗어요!!

광안리갔는데 조개구이가 먹고싶다!!!

바닷가 주변에도 많지만 저는 "삼바리"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솔직히 바닷가 주변 제 생각이지만 비싸기만하구 양이 별로 없더라고요 ㅠㅠ

양이 많은 집도 있겠지만 제가 가본 광안리 조개구이 집에서는 찾기 힘들었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