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리뷰/맛집

[용호동]나만 알고 싶은 수제돈가스 잘하는 소담한 뜰

by 훈댕씨 2020. 3. 5.

같이 일하시는 분들과 점심 메뉴를 정하다 잘 아는 맛집이 있다해서 그곳으로 결정!!

매번 시켜먹다가 오랜만에 가게에서 먹을 생각에 아주아주 들떠있었어요

여기는 밥없으면 안판다고 빨리가자 하시길래

기대에 부푼 마음으로 차타고 갔지요!!

가게이름은 소담한 뜰 작명 좋네요 뭔가 치유되는 느낌

외관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수제돈까스 이외에도 비빔밥,유부초밥,쫄면,김밥,라면 등 많은 것을 팔고 있었어요!!

인테리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가게 이름과 어울리는 인테리어 였어요!!

보시다 싶이 테이블이 별로 없는 아담한 크기의 가게입니다!!

조명이 취향저격이에요 데리고와주신 직원분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 2주만에 가게를 열어 수제돈까스 밖에 안된다고 하셧어요!!괜찮아요 전 수제돈까스 먹으로 왔거든여

다음엔 김밥에 쫄면 먹어야지

수제돈까스인데 가격이 착해요!!

단 돈 6,000원!!!

코로나19 때문인지 아주머니께서 따뜻한??미지근한 물을 주셧어요!!

엄청엄청 기대해서 실망도 크겟거니 했는데 웬걸...

푸짐한 돈까쓰와 그위에 감자튀김에 양파..

따끈따끈한 스프 까지

이래도 되는 겁니까

제가 앉은 자리가 해를 등지고 먹어야해서 사진빨이 안받는 것 같아 다시 찍었어요

확실히 조명 받아야 실물이랑 비슷하네요

사진은 그만 찍고 돈까쓰를 썰어 입에 넣었는데 왠걸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저만 알고 싶게 생겼죠?

너무 맛있고 양도 많고 다음에 또 갈테야

댓글